본문 바로가기

서울산행

불암산

서울 출장길에 번개로 찾은 불암산~

대학시절 뒷산처럼 오르내리던 고향같은 山이지만

카메라를 들이대니 또 다른 멋진 그림을 보여줍니다~

시간이 촉박해 3시간만에 끝낸 산행이 아쉽네요...너도 다음에 다시 보자^^;

 

불암산 정상부 암릉

 

 

주차장에서 보이는 슬랩구간

 

 

친구들은 직접 올라가고 난 사진 담느라 우회길로~

 

 

번개산행에 함께 해 준 고마운 녀석들~

 

 

명품바위가 있는 곳엔 반드시 명품송이 있네요

 

 

올려다 본 정상부 암릉

 

 

우회로가 끝나고 정상으로 가는 데크가 보입니다

 

 

이른 시간인데도 많은 산객들이..

 

 

드디어 불암산 정상~

 

 

정상 & 두꺼비바위

서로 다른 곳을 보고 있지만 마음은 하나~

 

 

사람 사는 곳 & 암릉(석장봉)

 

 

여름날의 여유

 

 

"쥐바위"라고 하네요

 

 

정상부 암릉의 뒤태

 

 

 

 

이 곳에서 간식을 했습니다~사진으로 보니 정말 명당자리였네요~ㅎㅎ

 

 

 

 

뒤편으로 도봉의 암릉들이 보이고~

 

 

어느 불자의 헌신을 기념해 바위에 새겨놓은 글  (한문 좀 하는 친구의 해석)

 

 

아기를 업은 거북이 같네요

 

 

소나무와 바우의 어울림

 

 

산들머리인 불암사 입구쪽에 있는 바위

 

 

하산 후 주차장에서 마지막 한 컷~

'서울산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을 도봉산  (0) 2014.10.28
불암산 (B컷)  (0) 2014.08.12
도봉산 #3  (0) 2014.07.08
도봉산 #2  (0) 2014.07.07
도봉산 #1  (0) 2014.07.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