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바다와 풍경

안산 <구봉도>

토요일 오후..흐렸던 하늘이 슬슬 좋아지는 것 같아

스마트폰만 챙겨 들고는 구봉도를 찾았습니다

 

낙조전망대로 유명한 곳~~

그리고 바닷가에서 만날 수 있는 풍광들이 가득한 곳~~

간만에 좋은 그림들을 원없이 담고 왔습니다^^&

 

 

 

낙조전망대까지 이어지는 3km의 해솔길~~

 

 

둘레길 옆으로 서있는 바위 하나~~

 

 

바닷가의 익숙한 풍경들~~

 

 

구봉도에도 "할매,할아배바위"가 있습니다

 

 

만조때 두 바위 사이로 떨어지는 일몰이 끝내준다는데....

 

 

 

바위 사이로 영흥대교가 보입니다~~

 

 

멀리 낙조전망대와 개미허리아치교도 보이고~~

 

 

 

 

 

영흥대교와 영흥도~저기도 한번 찾아야 할 곳이네요

 

 

 

 

 

구봉도와 전망대를 이어주는 개미허리아치교 도착~~

 

 

 

아치교 데크에 올라서면~~

 

 

바다 건너편으로 인천대교와 청라신도시가 조망됩니다~~

 

 

구봉도를 대표하는 풍광~~오른편에 작은 섬은 "변도"라고 하네요

 

 

 

걸어왔던 해솔길~~

 

 

갈매기 한마리가 있어 당겨보고~~

 

 

 

바람과 파도가 제법 강한 날~~

 

 

머리 위로는 해안초소가 있습니다~~

 

 

낙조전망대 도착~~

 

 

유명한 조형물을 만납니다~~

파란 하늘과 황금빛이 멋지게 어울리네요~~

 

 

갈매기들의 축하군무~~나이스!!!

 

 

어느 바닷가에나 있는 빨간등대~~

 

 

데크 아래 해변으로 내려가 봅니다~~

 

 

화각이 되는대로 마구 찍기 시작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비슷한 사진들이 많아지네요..고질병^^;;

 

 

 

다시 데크길로 올라서고~~

 

 

포말로 부서지는 파도를 담을 수 있더군요~~

 

 

내려다보며 찍는 맛이 있네요~~나이스!!!

 

 

 

사실 스마트폰을 떨어뜨리까봐 조마조마 했습니다^^;

스마트폰 목걸이가 하나 필요하네요~~

 

 

다시 전망대~변도와 해안초소

 

 

사실 이런 그림도 만나기 쉽지 않은데..

 

 

 

일몰이 선명한 날이면 조형물 원안으로 빨간 해를 넣고 찍을 수 있습니다~~

조건을 맞추기가 쉽지는 않아 보이네요...쩝

 

 

 

 

 

낙조 대신에 인증샷 풍광을 담아 봅니다~~

 

 

 

만조시간이라 어두워지기 전에 서둘러 돌아와야 합니다

해변길 대신 산길을 40분가량 걸어야 하거든요~

일몰사진은 포기^^;;

 

 

연무가 가득하지만 그래도 이 컷은 멋지네요~~

 

 

 코로나 세상속에서도 여전히 아름다운 풍광들....참으로 감사한 일이죠^^*

 

'바다와 풍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탄도항  (0) 2020.12.20
제부도&매바위  (0) 2020.09.14
하늘이 좋은 날 <제부도>  (0) 2020.07.26
궁평항(폰카)  (0) 2020.07.19
출사 <선유도>  (0) 2018.07.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