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풍경

남양성모성지

토요일 오후~가족들과 함께 한 나들이~~

 

 

 

텐션을 올리고자 먼저 찾은

"손커피연구소"라는 제법 유명한 카페~~

한옥을 카페로 개조한 곳입니다

 

 

 

7080 감성이 느껴지는 공간

 

 

 

사람을 피하지 않는 녀석들~

 

 

 

군데군데 설치한 조형물들이 눈에 띄네요~~

 

 

 

햇살이 참 좋다~네가 있어 참 좋다~~

 

 

 

색상의 조화가 기막히네요~

잊고 살았던 옛 감성들이 밀려오고..

 

 

 

탱자열매도 오랜만입니다~~역시 밖으로 나와야 무엇이든 만나게 되네요^^;

 

 

 

 

 

이름 모를 초목들조차 아름다운 공간~~

 

 

 

카메라를 보고 깜놀하는 녀석 ㅎㅎ

 

 

 

니들 팔자가 최고다~~ㅋ

 

 

 

간만에 보는 돼지감자꽃~~

 

 

 

한 때 카메라에 많이 담았던 녀석인데..

 

 

 

수선화 닮은 으아리꽃~~

 

 

 

우리네 입맛의 원천~~

 

 

 

처음으로 찾은 남양성모성지~

 

 

 

이 잔디 유지하기 만만치 않을텐데..

 

 

 

더없이 여유로운 산책로~~

 

 

 

곳곳에 구절초가 피어 있더군요~~

 

 

 

쉼과 사색의 공간..

 

 

 

나약한 인간...무엇인가를 의지해야 사는 존재죠

 

 

 

십자가 아래 핀 구절초~절묘하네요

 

 

 

상당히 넒은 공간에 갈 곳도 많은 곳~산책공원으로는 그만이더군요~~

 

 

 

마치 오월의 빛 같습니다

 

 

 

미사가 열리는 시간이면 한 번 들러보고 싶은 성당도 있고~~

 

 

 

단풍이 들면 다시 오고 싶다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여기저기 분재송들도 많습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카메라를 들고 왔더라면 구절초만 잔뜩 담고 싶은 곳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후의 여유..살아갈 힘을 얻고 떠납니다

'풍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단양관광  (0) 2023.07.03
한탄강(태봉대교~고석정)  (0) 2023.03.21
기천저수지  (0) 2020.10.26
휴가 <광명동굴>  (0) 2020.08.17
퇴근길  (0) 2020.08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