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풍경

휴가 <광명동굴>

폭염을 피해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<광명동굴>

 

 

 

시원하면서도 힘들지 않은 곳~여름철 피서지로는 딱이더군요

 

 

원래 금광이었던 곳을 개조한 곳이라 종류석 등 천연의 아름다움은 부족하지만~대신 동굴 곳곳의 조형물들이 눈길을 끕니다

 

 

대한민국에서 유일한 <동굴예술의전당>도 있고~~

 

 

 

 

 

자그마한 동굴수족관도 있습니다~고대물고기라고 하네요

 

 

 

 

 

<소망의 초신성>이라는 작품이고요

 

 

황금폭포도 있습니다~~

 

 

일반인들의 기부로 만들어진 <황금의 방>

 

 

 

 

옛광부들의 모습을 표현한 조형물

 

 

돈만이...전부일까?

 

 

누구나 꿈꾸는 곳..<불로문>

 

 

<반지의 제왕>조형물이 있더군요

 

 

어두운 곳에서 만나니 제법 실감이 나네요~~

 

 

골룸도 있습니다~인생 마지막엔 물욕만 남는다고 하죠...

 

 

 

 

우주여행자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~~

 

 

 

"소망의 황금나무"

 

 

여기에 웬 헐크 조형물이^^;;

 

 

 

 

 

어둠 속이라 더 실감나는 존재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셧터속도가 안나와서 힘들더군요~차라리 폰카가 더 낫습니다;;;

 

 

 

 

 

고단했던 삶의 모습도 작품이 되는 곳...

 

 

 

 

 

근대역사관~광부들의 모습

 

 

와인동굴 입구의 재미있는 그림~~

 

 

 

 

 

몇가지 와인을 시음해 볼 수도 있습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청춘들의 데이트 코스로 강추~~~

 

 

포토존~~

 

 

 

 

 

관광지로 개발된지 10년이 안되었네요...

 

 

노다지라는 단어..노터치에서 유래되었다죠~~

 

 

드디어 바깥 세상으로 나옵니다

.

.

.

<추가-폰카>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째..폰카가 더 낫네요^^;;

.

.

.

누구냐 넌..

'풍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남양성모성지  (0) 2021.10.04
기천저수지  (0) 2020.10.26
퇴근길  (0) 2020.08.05
송학리 &  (0) 2019.12.19
예당호  (0) 2019.12.11